본문 바로가기

자격증/컴퓨터활용능력1급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 결과(1~4차)

안녕하세요?

 

netg 입니다.

 

4월17일(일), 4월23일(토) 응시 결과가 나왔는데요

 

아쉽게도 불합격했습니다.

 

1차 4월15일(금) 엑셀 불, 엑세스 불

2차 4월16일(토) 엑셀 불, 엑세스 합

3차 4월17일(일) 엑셀 불, 엑세스 합

4차 4월23일(토) 엑셀 불, 엑세스 합

 

엑세스는 꾸준하게 합격을 했고 엑셀은 오히려 응시할수록 점점 점수가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하더군요

 

다만 4월23일 시험은 어려웠던 함수 문제는 높은점수를 기록했는데 분석파트부분에서 낮은 점수를 기록하며

 

총합점수가 오히려 떨어졌네요 17일과 23일은 붙을지도 모른다고 기대했는데 쉬운 문제에서 틀리면서 아쉬운 결과로 이어졌네요.

 

마지막 으로 5차 4월29일(금), 6차 4월30일(토) 시험결과가 다음주 금요일날 발표나는데 시험접수를 추가로 해야할지 고민되는 시점이네요 

 

붙은것 같긴한데 띄어쓰기 하나에도 틀리는 피벗테이블 문제가 있듯이 결과가 나와야 알겠죠 ㅎㅎ

 

한번 더 응시하게 되면 꼼꼼하게 살펴보며 준비해야 겠네요 

 

컴활은 다른 시험 보다 응시가 자유로우며 비용이 적어서 그런지 맘편한 느낌으로 응시하니 오히려 난감한 결과의

 

연속이네요 실무에도 유용하게 쓰는 자격증이라 공부하면서도 많이 도움이 되었기에 혹시라도 다음주도 떨어진다면

 

즐거운 마음으로 부족한 점 보완해가면서 공부해야겠습니다!